회사정보

인사말
세계의 산업 발전에 공헌하겠습니다.
  • 주식회사 무라가미 대표이사 무라가미 히로타카

  • (주)한국무라가미 대표이사 카리마이 카즈히로

(주)한국무라가미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1965년에 설립, 스크린 인쇄 기자재의 판매 및 스크린 인쇄용 감광성 재료의 개발·제조로 시작했습니다. 그 후, 스크린 마스크의 제조를 시작하며 스크린 인쇄에 관련된 아이템을 종합적으로 취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기업으로 정진을 거듭해 왔습니다.

스크린 인쇄는 “물과 공기 이외라면 무엇이든 인쇄할 수 있다” 고 상징적으로 말해지는 것 처럼, 대단히 응용 범위가 넓어 그래픽에서 전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기술이 되어져 있습니다.  특히 전자 분야에서는 미세화, 고 정밀화가 요구됨에 따라 그에 부응해 나갈 수 있는 기술 개발에 주력하는 연구 개발형 기업으로서 일렉트로닉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또한, 전자 분야에서는 일찍부터 일본 기업의 해외 진출이 진행되는 가운데 저희도 활약의 장소를 일본 국내 뿐만이 아닌 해외로 진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임하여 현재 한국을 포함하여 해외 6개의 생산 거점을 가지게 되었으며, 기자재를 포함한 당사의 제품을 세계 각 국에 판매하는 수준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2013년에는 일본 내 치바 제 2사업소를 개설하여, 관동 지역의 스크린 마스크 사업을 치바 (제 1사업소 · 제 2사업소)에 집중하였고, 연구 개발의 거점으로 R&D 센터를 건설하여 이를 통해 감광재 연구에서 마스크 기술 및 스크린 인쇄 기자재의 개발까지 총괄할 수 있는 효율적인 연구 개발 체제가 되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축적된 기술력을 활용하여 세계를 무대로, 스크린 인쇄를 통해 세계의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습니다.